린스 테 드dn 4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어떤 용도

  • 출시 시간:2022-04-25 12:13:24
  • 핵심어:

  • 페이지 뷰:285
  • 빠른 설명:

    린스 테 드,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용접 의 질 을 향상 시 키 는 조 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관 층 이 훼손 되 거나 정화 되 지 않도록 소비 하 는 각 공정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유 지 를

기사 내용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용접 의 질 을 향상 시 키 는 조 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외관 층 이 훼손 되 거나 정화 되 지 않도록 소비 하 는 각 공정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유 지 를 강화 해 야 한다. 주로 다음 과 같은 세 가지 내용 이 있다.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가공 소 비 는 전문 적 인 소비 현장 (널 빤 지 를 잘 사용) 이 있어 야 한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탄소강 의 가공 플랫폼 이 단단 한 공중 간접 을 피 할 수 있 습 니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예비 처리 하여 산화 피 를 푸석푸석 하 게 만 든 다음 에 산세척 을 하면 쉽게 제거 할 수 있다. 예비 처 리 는 다음 과 같이 나 눌 수 있다. 알칼리성 염 용 융 처리 법. 알칼리성 용 융 물 은 수산화물 %, 소금 % 를 함유 하고 있 으 며,린스 테 드스 테 인 리 스 스틸 카드 프레스 커 브, 용 융 염 중 두 가지 비율 이 엄격 하여 용 융 염 이 강 한 산화 력, 낮은 융점 과 작은 점도 가 있 도록 해 야 한다. 생산 과정 에서 나트륨 의 멀미 만 % 이상 분석 해 야 한다.(wt)염 욕 로 에서 처리 하면 온도 가 ~ ℃ 이 고 시간의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 며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분 이다. 마찬가지 로 철 의 산화물 과 뾰족 결정 도 소금 에 산화 되 어 푸석푸석 한 가 산화철 로 변 할 수 있 으 며, 산세척 시 제거 되 기 쉬 우 며, 고온 작용 으로 형 성 된 산화물 부분 이 벗 겨 져 찌꺼기 형태 로 용광로 바닥 에 가라앉는다. 알칼리성 염 용 융 예비 처리공정: 증기 오 일 제거 & rarr, 예열 ( ~ ℃, 시간 ~ min)& rarr; 용 융 염 처리 & rarr; 물 소입 & rarr; 뜨 거 운 물 로 씻 습 니 다. 용 융 염 처 리 는 용접 선 간격 이나 볼 륨 이 있 는 조합 부품 에 적합 하지 않 습 니 다. 부품 은 용 융 염 로 에서 꺼 낸 후 물 을 담금질 할 때 띠 성 알칼리, S 스 테 인 리 스 강관, PPM 여 염 소 를 부식 시 킬 수 있다.탄소강 류 구조 지지대 라면 파이프라인 의 절연 처 리 를 하여 전위차 의 부식 상황 을 예방 하고 외부 에 보온 면 을 감 싸 방부 처 리 를 해 야 한다.염소 이온 할로겐 등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부식 효과 가 있 는 풀 등 재 료 를 절대 사용 하지 말 아야 한 다 는 것 을 명심 해라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소 이온 이 존재 하 는 환경 에서 부식 이 빠 르 고 심지어 일반적인 저탄소강 을 초과 하여 염소 이온 과 합금 원소 중의 Fe 가 배합 물 을 형성 하여 Fe 의 정 전 위 를 낮 춘 다음 에 전 자 를 빼 앗 겨 산화 된다 [].

플 라 프 타 바 트스 테 인 리 스 강 개 와 몰리브덴, 스 테 인 리 스 강 개 중 몰리브덴 함량 이 스 테 인 리 스 강 보다 약간 높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에 몰리브덴 이 함유 되 어 있 기 때문에 이 강 종 은 전체 성능 이 스 테 인 리 스 강 보다 우수 하 며, 고온 조건 에서 농도 가 % 보다 낮 고 % 보다 높 을 때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광범 위 한 용도 가 있다.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염화 물 침식 에 강 한 성능 을 가지 고 있어 해양 환경 에 많이 사용 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에 사용 되 는 몇 가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은 보통 TIG 기법 을 사용한다. 현장의 실제 상황 에 따라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특수 제품 대 브랜드,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된다. 우 리 는 다음 과 같은 네 가지 로 베이스 용접 을 할 수 있다.

강 에서 오 씨 체 가 형성 하 는 원소 와 철 소체 가 형성 하 는 원소 의 비율 을 조정 하여 오 씨 체 + 철삭 체 쌍 상 조직 을 가지 게 하 는데 그 중에서 철 소 체 는 %, % 를 차지한다. 이런 쌍 상 조직 은 수정 간 부식 이 발생 하기 쉽 지 않다.


린스 테 드dn 4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어떤 용도



이 동시에 건설 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의 응용 을 매우 중시한다.의 업계 기준 은 이미 년 에 발표 되 어 집행 되 었 다.관련 배관 공사 기술 규정 및 설치 집 은 건설 부가 이미 글 을 보 내 동제대학 이 작성 하고 있다.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정규 자질, 전화 문의 환영,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!현재 쓰 촨, 광 둥, 절강, 강 소 등 지역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 고 제품 은 이미 성숙기 가 되 었 기 때문에 응용 할 시기 가 이미 되 었 다.

시리즈 & mdash;내열 크롬 합금강.

콘크리트 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실험 빙 하 재 는 추 운 지역 의 해양 평 이다.

품질 개선장식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내부 식성 은 서로 다른 계열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가격 차이 가 비교적 크 고 비교적 경제적 인 재 료 는 내식 성 이 비교적 높 은 응용 요 구 를 만족 시 키 지 못 하 며 단순 한 화학 둔 화 는 스 테 인 리 스 강 재료 의 내부 식성 향상 에 한계 가 있다.다른 한편, 전통 적 으로 크롬 염 을 함유 한 둔화 처 리 는 점점 도태 되 었 고 스 테 인 리 스 강의 둔화 처 리 는 환경 우호 적 인 방향 으로 발전 했다.최근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구연산 둔화 와 실리콘 처 리 는 사람들 이 연구 하 는 새로운 방향 이 되 었 다. 전 자 는 둔화 액 성분 이 크롬 염 을 함유 하지 않 아 친 환경 적 특성 을 가지 고 있다. 후 자 는 연 구 를 통 해 실리콘 결합 제 화학 흡착 이 금속 표면 에 덮 여 있 고 교련 그물 모양 구조의 보호 실리콘 막 을 형성 하 는 것 을 발견 했다.파란색 점 법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변색 시간의 길 이 를 비교 하고 소금물 담 금 시험 을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속도 의 크기 를 구분 하 였 으 며, 중성 염 무 시험 으로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내 염 안개 성의 우열 을 판별 하 였 다.전기 화학 테스트 를 이용 하여 서로 다른 표면 처리 후 견본 의 부식 방지 성능 의 차이 와 부식 매체 에 대한 저항력 의 차 이 를 비교 하고 막 중 테스트 를 통 해 실리콘 막 의 막 두 께 를 간접 적 으로 표징 하고 전자 현미경, 에너지 분광기, X 선 회절 기 를 스 캔 했다.X 선 광전자 에너지 분광기 와 전반사 푸 리 엽 변환 적외선 스펙트럼 계 기 는 서로 다른 표면 처리 견본 표면 박막 을 징 징 하여 서로 다른 박막 의 구조 구성 과 내식 메커니즘 을 분석 했다.전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스 테 인 리 스 스틸 코일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고가,린스 테 드302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, 서비스, 현장 결산, 성실 경영!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대해 구연산 둔화 와 실리콘 처 리 를 결합 시 키 는 연구 가 비교적 적 기 때문에 본 고 는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Cr 화학 둔화, 실리콘 처리 와 구연산 둔화 와 산성 실리콘 체계 처 리 를 결합 시 킨 복합 처리 내식 성 차 이 를 연구 하고 그 표면 에 서로 다른 막 층 의 내식 성 기 리 를 연구 하여 스 테 인 리 스 스틸 표면 처리 의 새로운 방향 에 참고 할 수 있다.그리고 일정한 실제 지도 적 의 미 를 가진다.본 고 는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화학 둔화, 그리고 공사 의 진도 와 관련 되 기 때문에 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것 과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는 두 가지 공정 으로 나 뉜 다.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보 호 는 또 실제 코어 용접 사 + TIG 공예 와 실제 코어 용접 사 + TIG + 수용 성 종이 공예 두 가지 로 나 뉜 다.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고 보호 하 는 것 은 약 코어 용접 사 베이스 용접 과 용접 봉 (약 피 용접 사) 베이스 TIG 용접 으로 나 뉜 다.

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전형 적 인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 ~ Cr 과 Cr 등 강 가공 공정 의 성능 이 양호 하 다.예열 을 거치 지 않 고 심 충 구 부 림, 권 변 및 용접 을 할 수 있다.Crl 냉각 변형 전에 예열 을 요구 하지 않 지만 용접 전에 예열 을 해 야 한다. CrlCr 은 주로 증기 터빈 날개 등 내식 구조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crCr 은 주로 의료 기기 외과 수술 과 내 마모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.Crl 은 내식 베어링 과 구 조 를 만 들 수 있다.


린스 테 드dn 4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어떤 용도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생산 공정: 원료 - 스 트 립 - 용접 제 관 - 수리 단 - 광택 - 검사 (스프레이) - 포장 - 출하 (입고) (장식 용접 관).

범위.미국 철 강 학 회 는 세 자리 숫자 로 각종 표준 급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을 단조 할 수 있 음 을 표시 한다.그 중에서 오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과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. 예 를 들 어 일부 일반적인 오 씨 체 스 테 인 리 스 강 은 , 그리고 표 시 를 한다.

수 동 카드 프레스 도구, 클 램프 는 상하 두 개의 고정 모듈 이 고 압력 은 출력 항 압 mPA 로 설정 되 며 검 측 기준 은 상하 클 램프 의 틈 새 를 관찰 하 는 것 이 며 ~ 번 압력 을 가 하면 된다.

공정 에 서 는 항상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수정 간 의 부식 을 방지 하 는 것 을 사용한다. 즉, 강 중의 탄 소 를 낮 추고 강 중의 합 탄 량 을 균형 상태 에서 오 씨 의 포화 용해 도 를 낮 추 는 것 이다. 즉,린스 테 드4 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크롬 의 탄화물 (CrC 가 정계 에서 석출 한 문 제 를 근본적으로 해결 하 는 것 이다. 보통 강 중의 합 탄 량 을 .% 이하 로 낮 추 면 수정 간 의 부식 성능 에 대한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.

린스 테 드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의 연 주 는 일반적으로 정제 로 와 조합 되 고 쇳물 의 화학 성분 과 온도 에 대해 엄격 한 요 구 를 가진다.쇳물 의 차 산 화 를 방지 하기 위해 연속 주조 생산 과정 에서 무 산화 보호 주 를 요구 합 니 다.강수 포, 중간 포, 수구, 침입 식 수구 등 내화 재 에 대한 요구 가 엄격 하 다.

Ti, Nb 등 안정 적 인 탄화물 (TiC 또는 NbC) 을 형성 할 수 있 는 원 소 를 넣 어 정계 에서 CrC 가 석출 되 지 않도록 하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을 막 을 수 있다.

집안 의 뒷걱정.

린스테드기타 제품 정보
  • 구 라 비 스타엘리베이터 공장 건물유해한 차단 방법

    구 라 비 스타엘리베이터 공장 건물유해한 차단 방법

  • 타 노 프 스키 켈엘리베이터 승강 엘리베이터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

    타 노 프 스키 켈엘리베이터 승강 엘리베이터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

  • 사 클 라 멘 토엘리베이터 탈 수 있어요.펌핑 효율을 높이는 방법

    사 클 라 멘 토엘리베이터 탈 수 있어요.펌핑 효율을 높이는 방법

  • 리 머 릭엘리베이터 한 대방사성 물질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습니까?

    리 머 릭엘리베이터 한 대방사성 물질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습니까?

  • 도 나 크 지엘리베이터가 어디 있어요?물가지수 운용분석

    도 나 크 지엘리베이터가 어디 있어요?물가지수 운용분석

  • 오 르 즈 딘엘리베이터를 주문하여 만들다.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

    오 르 즈 딘엘리베이터를 주문하여 만들다.서비스 수명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방법

  • 내문옥외 간이 엘리베이터시장의 압도적인 높이를 빠르게 점유하는 방법

    내문옥외 간이 엘리베이터시장의 압도적인 높이를 빠르게 점유하는 방법

  • 시애틀유압 레일식 승강 사다리리소스가 크게 줄어듭니다.

    시애틀유압 레일식 승강 사다리리소스가 크게 줄어듭니다.

  • 신속한:알림: 린스 테 드dn 4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어떤 용도 정보는 당사의 린스 테 드dn 4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어떤 용도, 린스 테 드dn 4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어떤 용도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. 린스 테 드dn 4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어떤 용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린스 테 드dn 4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어떤 용도 계약에 서명하십시오. 위의 린스 테 드dn 4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어떤 용도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.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, 정확성,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,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.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. 이로써 선언하십시오!